'한국어 포스팅/디지털 기기'에 해당되는 글 59건

  1. 2010.03.09 질렀어요 (2)
  2. 2010.03.09 아씨바 할말이 없음 (3)
  3. 2010.02.16 WM7 (2)
  4. 2010.01.31 컴 샀습니다.
  5. 2010.01.29 아이패드 (1)
  6. 2010.01.25 내일 혹은 내일 모레 (3)
  7. 2010.01.10 데스크탑 (아마도)최종 견적. 정확히 2000000원 컴[...]
  8. 2009.12.31 모니터나 TV를 사고싶어요. (2)
  9. 2009.12.05 새로 맞춘 견적. (2)
  10. 2009.12.04 대기업컴 가격은 (2)
언제 오려나
Posted by 돌만두(록맨)
TAG ?

간만에 키배좀 했어요.

스마트폰 만들면 아이폰 따라하는 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폰 이전에 스마트폰이 얼마나 많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성만 해도 2002년에도 스마트폰 만들었다 -_-;;

아 진짜 할말이 없네요.

어우 뭐 근데 무개념 애플빠들 저러는 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뭘 혼자 열내고 있는거죠 저는? -_- 어휴..

뭐 그냥 잡소리였습니다.

참고로 애플빠 까는 거 아니고 무개념 애플빠만 까는거니까 신경쓰지 마세요.

Posted by 돌만두(록맨)
TAG

WM7

외신들 말로는 획기적 UI라네요. 호평인듯.

근데 저는 그 사용하기 어렵다는 기존 WM UI가 익숙한데 어쩌죠[...] 9년 썼으니..

뭐, 나오면 어떻게든 되겠지만.
Posted by 돌만두(록맨)


win7 체험지수 이렇게 나오는군요.

아이 좋아라(??

헤헤헤[...]

근데 CPU 점수가 참 짜군요. i5 750 4.2GHz로 오버했는데 7.6이라니..

만점 받으려면 대체...ㅋㅋ

램은 삼성 DDR3 램 1600MHz 8-8-8-21로 오버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HD5850을 코어클럭 850MHz, 메모리 클럭 1200MHz로 오버했고요

주 하드디스크는 인텔 x25-m G2 SSD 80GB입니다.
Posted by 돌만두(록맨)
타블렛 "PC"가 아니잖아요 -_-

약간 낚인 기분.

저 가격에 OSX 달고 나왔으면 정말 살만한 기기라고 생각하는데 말입니다.

결론은 OS때문에 망할 것 같음[...]
Posted by 돌만두(록맨)
뭔가 옵니다.

데헷.
Posted by 돌만두(록맨)
TAG 우왕


대학 붙으면 삽니다.

정확이 200이네요[...]
Posted by 돌만두(록맨)
엉엉

참고로, 사고싶은 모니터 스펙은..

24인치
16:9
1920x1080
IPS계 패널
LED백라이트
HDMI
피벗

이정도인데

저런 스펙 모니터중에 16:9가 없네요 -_-

...
Posted by 돌만두(록맨)


뭔가 전보다 더 비싸진 것 같은 기분도 드는데 기분 탓이겠죠 뭐.

기분 탓일 거에요.

..아닌가


....


...


...네 죄송합니다 기분 탓이 아니에요 ㅠㅠ

어..어쩌다보니 이런 견적이 나와버렸어요.


...뭐, 실제 구입까지는 대략 1달쯤 남았으니 어떻게든 되겠죠 뭐.

...아마도.
Posted by 돌만두(록맨)
바싸네요.

심심해서 200만원짜리 삼성컴이랑 거의 같은 성능으로 견적을 내봤습니다.


대충 100 좀 넘네요.

2배라니 =ㅅ=

물론 약간의 차이는 있겠지만, 거의 같은 스펙으로 맞춘 견적인데 말이죠.


아 그리고 견적은 무지하게 대충 낸 거니까 태클은 사절입니다[...]

브랜드값+이름값이 생각보다 크군요.

비싼 건 알았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물론 대기업컴 살 생각은 원래부터 없었지만.
Posted by 돌만두(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