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L Live World 2010 보고 왔습니다.
마지막 날 마지막 공연 시간에 보고 왔네요.
일단 라이브 회장 앞에 쿠도 이타샤가 있더군요. 오리토씨 차일 겁니다 아마.
네. 이타샤입니다. 이타샤에요[…]
그리고 이건 라이브 회장 입장 직전에 바바 사장이 와서 와줘서 고맙다고 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바바 사장 트위터에 올라왔는데, 저도 찍혔네요. 모자이크처리한 게 접니다.
회장 안은 촬영 금지라서 내부 사진은 전혀 없습니다.
뭐 아무튼.
라이브는 굉장했습니다.
특히 Lia씨가 Karma 부를 때는 전율 -_-;;
marina씨(이와사와상)의 my song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LiSA씨(유이냥)은 라이브에 강한 것 같더군요. 라이브로 들으니 훨씬 낫더군요.
riya씨는 마지막날 공연에만 오셨습니다. 이번이 라이브 이벤트 첫 참가라 하시더군요. 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타다 아오이씨는 나와서 AB 엔딩곡 풀버전 부르셨습니다. 이번 라이브에서 첫 공개인 것 같더군요.
타미야스 토모에씨도 나오셔서 린 캐릭터송 부르셨고
스즈키 케이코씨도 오셔서 카나타 캐릭터송 부르셨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이라 특별히 오리토씨(!)도 노래 하나 불렀습니다. 경단 대가족(!!)
오리토씨 귀여웠어요.
또, 마에다씨는 직접 기타 치면서 노래 한 곡 부르셨는데, 정말 대단했습니다. 간지가 아주 좔좔[…]
아 그리고, 끝나기 직전에 One’s future 부를 때의 풍선 연출도 좋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Key빠 1400명이 모여서 다함께 열광하는데, 그게 굉장했습니다.
마지막 공연인 것도 있고 해서 출연자 분들도 기합(?)이 들어가있었고 관객들도 분위기가 장난 아니었고요.
저도 하도 방방 뛰고 팔 흔들고 해대서 근육통이 장난 아닙니다. -_-;;
지금은 그래도 좀 나아졌는데, 공연 끝난 직후, 흥분된 거 풀리고 나니 장난 아니더군요.
호텔까지 걸어가는데 죽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뭐 못잊을 추억이 되긴 할 것 같습니다. 흐흐.. 가길 잘했어요.
아 그리고, 가서 이것저것 사왔습니다.
KSL 물판에서 산 것들입니다. KSL 팜플렛*2, KSL 타올, 쿠도 인형, KSL 리스트밴드, KSL 쇼핑백.
팜플렛에는 참고로 CD 2장 들어있습니다.
팜플렛이 2개인 이유는, 하나는 소장용 하나는 실사용용…..은 아니고
하나는 레이님 겁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아키하바라 가서 사온 것들.
쿠도 와후타 OP 싱글 One’s futre, 아이마스 DS 아키즈키 료 싱글 Dazzling World, 콤프티크 6월호 입니다.
…아, 그리고 덤으로.
가서 또 유비트 좀 했습니다.
성과 : Bronze Fox로 그레이드업, 나츠마츠리 EXT S 달성, Giga break EXT 클리어 굳힘
제 선물은요? ㅎㅎㅎㅎ
ps. 록맨님 어느 분인지 똑똑히 알았습니다. 차라리 사진 모자 처리 안하고 그냥 올리시지 ㅋㅋㅋㅋ
선물 그런 거 엄써용 ㅎㅎ 갔다 오느라 거지됐음[…]
으잌 사진 너무 엄하게 나와서 말이죠[….]
뭐 웬만하면 다들 귀찮아서 안찾아볼 거라 믿습니다 흐흐
뭐 대단한걸 바라는게 아니라 다음엔 팜플렛/찌라시 단 한 장라도 굽신굽신 (_ _)
아아, 그런 거라면 Visual Style 이번호라도 드릴까요[…]